국내 유료 방송 사업자,
외부 얼라이언스를 통한 Value-up 사업 전략 수립
Client 요청사항 및 배경
Client는 현행 사업 모델을 통해 성장해 왔으나, 지속적 성장에는 한계를 직면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Key To Way에 보유 역량 기반의 사업 강화와 더불어 새로운 연관 분야로의 확장을 위한 In-organic 성장 전략 수립을 의뢰했습니다.
Key To Way 접근방법
Client의 요청사항에 따라 Key To Way는 크게 4가지의 활동을 수행하였습니다.
그간 추진 성과 분석을 통한 현행 사업 모델의 한계점 정의
주요 경쟁 Dynamics 분석
새로운 사업 모델을 통한 미래 성장 방향 수립
사업별 단기 추진방안 도출(전략적 제휴 / M&A 등)
Outcome
Client는 Key To Way의 자문 결과를 바탕으로 신규 사업과 송출대행사업 추진을 검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