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Reliability Organization
High Reliability Organization
기업을 둘러싼 환경이 불확실하고 복잡하고 모호해짐에 따라 점증하는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안전관리의 중요성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위험의 복잡한 환경에서도 오랜 기간동안 사고빈도를 지극히 낮추면서 고성과 창출하기 위해 전사적 경영체계 구축이 필요합니다.
Key To Way는 안전관리를 단순한 안전 측면이 아닌 전사적 경영관리 체계로 확대 운영하고, 전 임직원이 안전과 관련된 운영 프로세스를 내재화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제공서비스
HRO 진단
HRO의 7개 구성요소 (리더십, 역할과 책임, 위험 식별, 위험 통제, 지식 공유, 변화 관리, 지속적 개선) 에 대한 진단 실시
HRO 목표 및 KPI 설정
HRO 관리체계 구축
안전, 품질, 비용 등 목적별로 개별관리함에 따라 발생하는 현장조직의 중복관리 업무 부담 및 비효율 제거
인력, 프로세스, 설비, 환경 변화 측면의 리스크 요인을 통제할 수 있는 관리체계 구성요소 설계
운영기강 확립
운영기강 원칙 설계
운영기강 체득화를 위한 바람직한 행동방식 구체화
코칭, 전파 방안 설계
Key To Way 차별화 Point
국내 유일의 HRO 관련 컨설팅 서비스 제공
HRO 전문 글로벌 컨설팅사와의 제휴를 통해 축적된 경험 및 사례 기반의 서비스 제공
산업별 전문가 집단을 활용하여 산업 특성에 맞는 HRO 체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