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Thinking
Design Thinking
고객의 복잡해진 문제에 전통적인 방법론인 비즈니스적 접근이나 논리적 접근으로 대응하기 어려워지면서 창의적인 방식으로 솔루션을 찾을 필요성이 발생합니다. 기술이나 사업성 평가보다 임직원이 고객을 이해/공감하고, 철저하게 고객의 시선에서 솔루션을 찾아가도록 하는 단계적 방법론인 ‘디자인 씽킹’을 통해 기존의 관점에서 탈피한 창의적 대안을 제시합니다.
Key To Way는 집단지성을 통해 창의적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내는 ‘디자인 씽킹’을 활용하여 신사업 및 신제품 개발과 기존 문제에 대한 해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공서비스
Design Thinking Facilitating
과제 유형별 최적의 프로세스 설계
디자인 씽킹 방법론 단계별 액션 러닝
단계별 최적 솔루션 유도
Design Thinking 교육
조직 내 디자인 씽킹 내재화 공감대 형성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 OJT 교육
(방법론 프로세스 단계별 실습 및 체득)
Facilitator 양성
디자인 씽킹 방법론 약식 실습
Facilitation 이론 교육 (전문지식,역량 등)
Facilitation 현장 실습
Key To Way 차별화 Point
국내 주요 대기업 대상의 워크샵 수행으로 디자인 씽킹에 대한 전문성 보유
산업 특성을 반영하여 최적의 디자인 씽킹 방법론 설계
다양한 산업의 전문성 및 경험을 바탕으로 산업간 융합 제품 및 서비스 등 창의적인 솔루션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