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료 방송 사업자,
외부 얼라이언스를 통한 Value-up 사업 전략 수립

Client 요청사항 및 배경

Client는 현행 사업 모델을 통해 성장해 왔으나, 지속적 성장에는 한계를 직면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Key To Way에 보유 역량 기반의 사업 강화와 더불어 새로운 연관 분야로의 확장을 위한 In-organic 성장 전략 수립을 의뢰했습니다.

Key To Way 접근방법

Client의 요청사항에 따라 Key To Way는 크게 4가지의 활동을 수행하였습니다.

  • 그간 추진 성과 분석을 통한 현행 사업 모델의 한계점 정의

  • 주요 경쟁 Dynamics 분석

  • 새로운 사업 모델을 통한 미래 성장 방향 수립

  • 사업별 단기 추진방안 도출(전략적 제휴 / M&A 등)

Outcome

Client는 Key To Way의 자문 결과를 바탕으로 신규 사업과 송출대행사업 추진을 검토하고 있습니다.